주요고객

정부기관부터
글로벌 기업에 이르기까지

엘오디코리아 수어통역은 특별한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통해, 고객들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필요를 충족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원하는 것이 무엇이든, 엘오디코리아 수어통역센터는 정부기관부터 글로벌 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객에게 납기를 엄수하며 최고의 결과물을 제공하고, 전례 없이 훌륭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엘오디코리아는 서울특별시에서 비대면으로 개최된 2020 지속가능발전 온라인 시민토론회에 실시간 영상 수어통역 서비스를, 2020서울평화대화 개회사 영상에 수어통역 영상제작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엘지전자에서 진행한 ESG 강의, 스타트업 발표 및 시상식 영상을 제공받아, 원어민 ASL 통역사를 활용하여 고품질의 수어통역 영상을 자체촬영하여 제공했습니다.

시민사회협력프로그램 공모설명회에서 ‘24년 KOICA 성장형.진입형 파트너십 사업’에 대한 공유 및 토론에 관한 실시간 현장 수어통역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스타벅스 사내교육용 성희롱 예방 교육영상에 삽입하는 수어통역 영상을 자체촬영하여 제공했습니다.

우티 통합 앱의 1주년을 맞아 올해의 기사님 어워즈의 실시간 현장 수어통역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고객 후기

재차 강조하지만, LOD는 이제껏 제가 함께 일해온 업체 가운데 단연 최고입니다. 앞으로도 미 연방수사국과 LOD가 협업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선임계약관, 브라이언 크로스타우스키 (Brian Chrostowski)
미 연방수사국 (Federal Bureau of Investigation)

전문성과 융통성, 훌륭함을 추구하는 LOD와의 협업은 매우 즐거운 경험이었습니다. 덕분에, 농인공동체는 쉽게 따라잡을 수 없는 훌륭한 품질의 수어통역 및 CART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계약관 대표, 윌리엄 리 (William Lee)
미 식품의약청 (Food and Drug Administration)

농인 직원들을 위한 서비스에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LOD 덕분에 본 청의 프로그램이 빛을 발할 수 있었고, 기대를 뛰어 넘는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었습니다. 훌륭한 서비스를 통해 프로그램의 품질을 강화해 주신 것과 관련해 식품의약청을 대신해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운영국장, 캐럴 몰튼 (Carol Moulton)
미 식품의약청 (Food and Drug Administration)